티스토리 뷰


방탄 인터넷 마케팅 전략은 이 조언으로 시작한다.




인터넷 마케팅은 잘 되고, 많은 고객들을 당신의 방식대로 이끌 수 있다.


이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게 되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고객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들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디자인에 약간의 지글거리는 것도 좋지만, 화려한 묘기로 독자들을 압도하지는 마라.


그 아이디어는 방문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탐색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유인하는 것이다.


이 기간보다 더 길면 다른 곳으로 옮겨갈 거야



훌륭한 제목 태그는 사용자와 내용을 적절하게 정의해야 한다.


각 페이지 상단에 있는 태그는 검색 엔진 공식에서 큰 역할을 하며, 방문자들에게도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정확한 태그를 사용하거나, 의미 없는 것으로 공간을 낭비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수도 있고, 애초에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수도 있다.




비록 여러분이 누군가를 속여 추가를 클릭하게 하고 싶지 않지만, 사람들이 속았다고 느끼지 않고 광고를 클릭하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글에서 일치하는 텍스트를 사용하여 시작과 종료에 넣으십시오.


이것은 사실 광고처럼 보이지 않는다.




각각 다른 제품을 제공하는 여러 개의 작은 페이지가 있는 중앙 페이지에서 분기하십시오.


구조화된 페이지 형식을 유지하면서 다양성을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 마케팅 계획에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포함시키십시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업데이트나 프로모션을 빠르고 쉽게 발송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방문자와 지속적으로 연락할 수 있도록 한다.


비록 광고를 너무 자주 하면 고객들을 밀어낼 수 있기 때문에 광고를 너무 자주 해서는 안 된다.


여기저기 마케팅 메시지가 담길 양질의 콘텐츠를 줘야 한다.




항상 당신의 경쟁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인터넷 마케팅에 필수적인 전략이다.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특징을 보기 위해 대회의 웹사이트를 쉽게 볼 수 있다.


방문자 수를 충분히 추정할 수 있어 사이트 운영 상태를 가늠할 수 있다.




웹 사이트에 고객이 원하는 관련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보가 거의 없는 한 페이지짜리 웹사이트가 고객의 관심을 끌 것이라고 가정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십시오.


잠재 고객의 관점에서 전문성과 정통성을 입증하는 리뷰 및 지침 기사 같은 흥미롭고 관련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십시오.




키워드를 내부 링크에 첨부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소비자에게 다른 관련 사이트 컨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여 더 오랜 시간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소비자들은 내부 링크를 사용하는 사이트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 검색 순위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웹사이트를 단순하고 쉽게 유지하는 것은 웹마스터들이 가끔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Adobe Flash나 Microsoft Silverlight와 같은 멀티미디어 도구의 유혹적인 힘은 웹사이트 소유자들을 유혹할 것이고, 종종 전문 웹사이트 디자이너들에 의해 제공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역동적이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이용할 수 있기를 원한다.


비즈니스를 장려하는 잘 설계된 웹사이트는 최신의 반짝반짝 빛나는 기능 없이도 완벽하게 기능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사람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마십시오.


무작위 사이트와 블로그에 수백 개의 링크를 게시하는 것은 어떤 트래픽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당신의 자동화된 메시지를 무시하게 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스팸을 보내는 블로그의 소유주들에게 어떠한 호의도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의 방법이 어떻게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지 이미 배웠다.


포럼과 이메일을 사용하여 과거 고객과 계속 연락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적 상호작용은 새롭지만 여전히 진화하고 있다.


이 글에 제시된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서 당신의 명성을 얻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